본문 바로가기

롤 커스텀스킨 다운

펑키경찰관바이/롤 커스텀스킨 다운

 

 

 

바이 일러스트 모습입니다 경찰관인데 뭔가 불량해보이는?!

 인게임 영상이 멋지네요 경찰관보다 악당이 어울릴것 같은데 ㅋㅋㅋㅋ

 이각도로 보니 망사스타킹이였네요?! 쿨럭.. 그게중요한게아니고.. 글러브가 경찰사이렌처럼 빨강 파랑색으로 멋지게되있네요 올 ㅋ

 은근 퀄리티가 살아있는 모습.. 앞모습을 보나 옆모습을 보나 정말 잘만든것같네요. 정식 스킨같은 생각이 들정도.

 

 

바이사진 합쳐논 겁니다. 이스킨은 정말 퀼리티가 높네요 바이스킨중에서 이쁜스킨이 은근없는데 이스킨을 끼면 정말 멋있을듯 하네요 ㅎ

 

다운로드

35543.zip